본문 바로가기

VOLVO/볼보, 그거 아세요?

"볼보, 그거 아세요? " #11

"볼보, 그거 아세요? " #11

볼보 에이치모터스 AS센터에서는 포인트로 결제 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는 포스팅은 엄밀히 말하자면 '볼보, 그거 아세요?' 가 아니라 '에이치모터스, 그거 아세요?'가 되겠습니다.

수입차를 구매하실 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정비료와 수리비가 많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수입차의 수리비용이 보험수가를 올리는데 영향을 미친다는 이야기는 항상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김상중씨 톤으로)

볼보 공식 딜러인 에이치모터스에서는 특별한 고객 서비스 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에이치 아너스 클럽(H Honors Club) 인데요, 에이치모터스 볼보 서비스센터(성수/서초/분당/수원/인천/대전)에 방문하시면 다음과 같은 현수막과 신청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눈치 채셨을겁니다.

볼보 일반 정비요금의 2%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 두었다가 다음번 정비에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사실 이마트 포인트던, 신용카드 포인트던 대한민국에서 2%를 포인트로 쌓아주는 곳은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엔진오일을 교체하고 몇가지 정비를 받고나서 요금이 30만원이 나왔다고 한다면 2%인 6천원이 적립됩니다.

이렇게 쌓은 포인트는 다음번 정비요금에서 포인트를 차감하여 결제를 하거나 포인트 상품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볼보자동차를 보유하신 고객이라면 아무 조건없이 멤버쉽 카드를 발급해 드립니다. 가입비나 납입하실 관리비도 전혀 없습니다. (무조건 무조건이야~~^^)

시행 초기에는 볼보 에이치모터스에서 차량을 구입한 고객께만 드렸던 혜택인데 이것을 올해 10월부터 모든 볼보 고객들로 범위를 넓히게 되었습니다.

고객을 위해 작은 것부터 실천하고 다가가는 볼보 에이치모터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