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VO News

볼보자동차,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무상점검 서비스, 3월 31일부터 4월 26일까지 전국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무상점검 항목 관련 부품 교체시 10% 할인 혜택 제공, 점검 차량에 대한 부품할인 혜택은 6월 20일까지 유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봄철 안전주행을 위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31일부터 4월 26일까지 약 한달 간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인 만큼, 겨울 혹한에 의해 손상됐을 수도 있는 차량을 미리 점검하여 볼보자동차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13개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볼보자동차 고객에게는 냉각 시스템, 브레이크 시스템, 에어컨 시스템에 대한 무상점검이 이루어진다. 점검 후 관련 부품 교체시 10%의 부품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점검 차량에 대한 부품 할인 혜택을 6월 20일까지 유효하도록 조치해 비즈니스로 바쁜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했다. (공임 별도, 보험 및 사고 수리 제외,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등 일부 소모품 제외)

여기에 차량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에어컨 필터, 배터리, 냉각수, 와이퍼 등의 소모품 교체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액세서리 품목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겐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이번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자사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